업그레이드 후 기간만료? (2)
작성자 조성진 작성일 2021-08-02 11:52

2개 사용중 인데요 

업그레이드할때 폴더에 있는거 다 지우고 다시 까는 방식으로 하는데 이번에 업그레이드 후 캐드를 작동했더니 기간만료라고 메시지가 뜨고 작동을 안하네요 

다른컴퓨터 1개는 문제 없는데 제가 사용하는건만 문제가 있네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드림플러스님의 댓글

드림플러스 작성일

안녕하세요.
접속 로그 상으로는 별 문제가 없습니다.
남겨주신 회사명으로 연락처 찾아 전화 드렸는데 받지 않으셔서 ... 문자 남겼습니다.
캐드 재시작 또는 PC 재부팅 후에도 문제 있다면 원격으로 보겠습니다.

드림플러스님의 댓글

드림플러스 작성일

원격으로 확인해 보니 체험판을 설치하셨기에 다시 정식 버전으로 재 설치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