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약(재구매) 관련
작성자 드림플러스 작성일 2023-07-27 13:58

안녕하세요.

드림플러스를 1년 동안 사용해 주시고 재계약에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 만료되는 달에 캐드에서 사용 만료 30일 전 안내가 나오지만

안내만 표시될 뿐 당연히 마지막 일까지 사용 가능하니 재계약은 천천히 확인해 주세요.

(안내가 보기 싫을 때는 NOCHECK 명령 입력하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1. 재계약 방식

사용 만료되는 달 초에(해당 월 5~10일 안에) 사용자 분들에게 등록하신 메일로 일괄 안내 파일를 보내드립니다.

1) 메일에 첨부된 '견적서'에 수량 등을 확인 후

2) 메일에 첨부된 '재계약 구매 요청서'를 작성해 아래 메일로 회신해 주시면 됩니다.


오토캐드 : dreamplus@hogun.co.kr

브릭스캐드 : dreamplus@bimsoft.co.kr


2.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

등록할 때 메일이 현재와 달라 받지 못했거나 기타 사유로 받지 못했다면

월~금 업무 시간 중 아래 연락처로 메일 또는 전화 요청해 주세요.


오토캐드 : dreamplus@hogun.co.kr 02-6949-6789

브릭스캐드 : dreamplus@bimsoft.co.kr 032-710-5454


3. 재계약(재구매) 기간을 넘겼다면 ?, 사용 기간 만료 후 재구매한다면 ?

새로 구입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구매 견적 요청에 작성해서 [보내기] 버튼 누르면 확인 후 견적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구매 견적 요청 바로가기


또는 아래 링크 글 보고 메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결재 방식은 링크 글 하단에 있습니다)

구매 절차 안내 바로가기


4. 재계약 후 일련번호, CD-KEY 관련

재계약(재구매) 하면 일련 번호(Serial Number), CD-KEY는 새로운 것으로 발급됩니다.

새로 받은 것을 아래 글대로 교체해 사용하면 됩니다.

https://dreamcad.net/bbs/board.php?bo_table=faq&wr_id=8


현재 공지 사항에 댓글 남기면 바로 확인이 안되니 댓글은 남기지 말아주세요.

위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